![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12/17/article_17170220480753.jpg)
연말을 맞아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연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대표 버블티 업체인 버블톡은 ‘버블톡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신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신메뉴 ‘티프룻(과일티)’ 6종은 시중의 일반 티백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우린 차와 수제 과일청을 사용하여 과일 그대로의 맛과 향은 물론 과일과 차의 두 가지 효능을 동시에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화방지와 피부보습에 효과가 좋은 패션프룻 외에 진정효과, 피로회복에 좋은 캐모마일차 그리고 피부미용에 탁월한 망고와 불면증, 신경안정에 효과 있는 얼그레이차의 만남,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라즈베리와 다이어트,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좋은 히비스커스차와의 조화 등 새로 출시된 신 메뉴는 말 그대로 건강을 최우선하여 만든 티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최은준 버블톡 마케팅 총괄팀장은 “기존의 버블티는 찬 음료 일색의 경우가 많았다면 한국식 버블티 전문 업체 버블톡에서는 론칭시부터 겨울철에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음료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버블톡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 불면증, 우울증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심신의 안정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신 메뉴로 다가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티프룻’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매장에서 음료 구매 또는 버블톡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했을 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여 에코백, 머그컵 등 다양한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위메프 등을 통해 1+1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이 말 그대로 즐겁고 따스한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맛과 안전한 음료에 대한 경쟁력을 목표로 하는 버블톡은 4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www.bubbletok.co.kr) [(주)신민그룹, 대표이사 김재홍)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