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의 아름다운 남이섬, 스파펜션이 하룻밤을 책임진다

Photo Image

강원도의 산은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가고 있다. 이 맘 때쯤이면, 강원도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데, 실제로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는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이섬은 강원도의 자연의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예쁜 펜션들도 많아 아름다운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다. 실제로 ‘노이슈반펜션`과 같이 특별한 멋과 훌륭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들은 많은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노이슈반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계곡과 숲 속 그리고 산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다. 가을이면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펜션 내의 부대시설과 객실 컨디션도 매우 훌륭하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고, 그림과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감상을 할 수도 있다.

객실 내에는 월풀스파와 야외스파를 즐길 수 있는 히노끼 욕조도 있다. 따뜻한 물 안에서 스파를 즐기며 가을 정경을 바라보면 행복감이 밀려 온다는 게 고객들의 애기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연인들에서부터 가족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남이섬, 제이드가든 등 명소들과도 제법 가까워 편리한 여행코스 짜기에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로 편리한 동선으로 인해 숙박을 하는 고객들도 많다.

남이섬펜션 ‘노이슈반펜션’의 관계자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상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요즘과 같이 여행하기 좋은 날씨에는 평일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위생 및 청결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춘천펜션 ‘노이슈반펜션’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17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