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17일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가 아름다운 항구 도시 포르토베네레에서 해변 데이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비키니 몸매가 공개될 것으로 예정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마띠아와 함께 스파에 방문한 한고은은 군살 없는 모델 같은 몸매를 뽐내 마띠아와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방송 관계자는 전했다.
한고은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가 공개되는 로맨스의 일주일은 17일(금), 오후 6시와 9시에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을 통해 티 없이 빛나는 동안 피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는 한고은이 보습을 위해 수분크림으로 꼼꼼히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해당 제품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이다.
이에 미구하라에서는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브랜드가 소개된 것을 기념하여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구하라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