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소이캔들 인기에 이어 각광받는 천연 캔들샵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삶, 자연에 가까운 삶을 살고자 하는 웰빙 및 힐링 라이프가 트렌드를 넘어 대세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각박한 삶 속에서 쉼과 편안함, 치유를 찾게 되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라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이에 이러한 내추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센트리(향기나무)’가 주목 받고 있다.
향기와 나무의 합성어로 ‘자연의 향기를 전하는 나무’라는 뜻을 가진 센트리는 웰빙, 뷰티, 힐링, 내추럴 등 다양한 테마와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느끼기 힘든 내추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센트리가 대표적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심신 안정 및 치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캔들이다. 센트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나스캔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천연재료로 만든 고품질의 캔들 제품을 선보이며 100% 소이왁스, 젤왁스, 비즈왁스 등 다양한 캔들 라인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써클이캔들은 ‘캔들을 아는 사람만의 캔들’이라 불릴 정도로 프리미엄 왁스와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럭셔리 브랜드다. 독점적 조합기술로 긴 연속시간과 지속적인 향기를 자랑하며 세계인이 사랑하는 캔들 순위 TOP 10위에 오를 정도로 그 가치와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라소이캔들은 자연 그대로의 향을 전해주는 고품격 캔들이며, 100% 소이왁스에 나무심지(woodwick)를 사용하고 있다. 또 마사지 캔들 라인이 구성돼 있어 캔들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처럼 힐링, 웰빙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이는 센트리는 전 상품을 독점 직수입해 중간유통단계에 지불하는 마진이 없어 높은 수익이 가능하고 제품 공급이 안정적이다.
이외에도 센트리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올리비나(Olivona), 위스퍼링윌로우(Whispering willow)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올해 내로 선보일 예정이다.
센트리 제품 및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cent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