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창업성수기 시즌이 돌아왔다. 이에 가을철 대목을 목표로 창업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상당수에 이른다. 하지만 어떠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는가부터 부담스러운 투자비용에 이르기까지 창업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이 많다.
위와 같은 고민으로 창업을 미루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네일샵창업에 주목해보면 좋다. 실제로 네일아트창업은 외식시장과 같은 치열한 경쟁구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다, 소규모 및 소자본 창업으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체계적이고 탄탄한 프랜차이즈 본사를 선택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창업이 가능하다. 실제로 창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많은 초보창업자들도 본사의 도움을 받아 어렵지 않게 네일샵창업을 준비 중에 있다. `
그 중에서도 ‘골든 네일’은 부담 없는 투자비용과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현재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다. 다수의 성공사례도 예비창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
‘골든 네일’은 가장 지출이 큰 인테리어 부문에 거품을 없애고 있다. 자금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를 개발 및 출시했으며, 어떠한 인테리어를 선택해도 까다로운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다른 노하우를 갖추고 상권전문가들이 예비창업자와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창업자의 자금 및 성향에 따른 최적의 점포를 선정해주고 있다. 특히 여성창업자들이 다수인 점을 감안해 여성창업 전문 공인중개사들로 구성, 합리적인 점포를 선정해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골든 네일’은 최대 3,000만원까지 무이자대출 시스템을 진행,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확실히 줄여주고 있다.
‘골든 네일’의 관계자는 “골든 네일과 같이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그리고 맞춤형 창업으로 비용 및 매장운영에 대한 부담을 동시에 절감해주는 곳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골든 네일’은 계열사 네일아트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수강생들 중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골든 네일’의 계열사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대비반을 따로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적중률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