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은비, 교통사고로 사망… 소속사 '폴라리스 공식입장'은?

Photo Image
레이디스코드 은비 소속사 폴라리스

레이디스코드 은비 소속사 폴라리스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사망소식에 소속사 폴라리스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오는 3일 오전 1시20분께 용인시 기흥구 영동고속도로 부근에서 귀가 중이었던 레이디스코드의 승합차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아래는 레이디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의 전문이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레이디스 코드와 관련한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다른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습니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않았습니다.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는 대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아 정말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 나이도 어린데 이게 뭐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권리세 이소정 얼른 쾌차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유림인턴기자 coc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