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맘마미아
카라 맘마미아가 화제다.
카라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니콜, 강지영 탈퇴 후 기존 멤버 구하라, 한승연, 박규리에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한 카라는 익숙함과 새로움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다.
신보 타이틀곡 카라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카라 멤버들만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맘마미아’의 포인트 안무는 일명 ‘왁킹댄스’. 멤버들이 안무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퍼포먼스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룬다.
카라는 1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카라의 새 타이틀곡 ‘맘마미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신곡 ‘맘마미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뮤비는 카라를 사랑하는 만큼 무한반복 시청해주시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카라가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 ‘데이&나이트’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 이외에도 매력적인 수록곡들이 있으니까 전곡 다운로드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라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