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브라질 조정린 김흥국 오만석 최송이 성유리 이운재 김제동 김민국 김민율 아빠어디가 힐링캠프 모닝와이드
`무한도전` 이 조정린 김흥국 김민율 김민국 오만석 최송이 성유리 이운재 이경규 김제동을 브라질에서 만나 화제다.
오는 2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2014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에 나선 `무한도전 응원단`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날 무한도전 팀은 SBS 모닝와이드 촬영을 위해 브라질에 온 오만석 최송이를 만났다.
이에 정준하는 "미안하다. 우리 MBC다"라고 말했고, 오만석은 "지금 방송사 상관없다"라며 다 같이 한국팀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 노홍철은 김흥국과 조정린을 만났다. 또한 SBS `힐링캠프`의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이운재도 만났다. 이어 `일밤 아빠어디가`팀의 김민율 윤후 김민국도 만났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은 `무한도전 응원단`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이 경기 스코어 예측에 실패해 아마존 맞춤형 벌칙에 임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또한 단장 유재석을 포함한 국내 응원을 담당했던 단원들이 브라질에 도착해 선발팀에 합류해 한국-알제리 경기 현지 응원에 나섰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6/28/article_28200113899769.jpg)
온라인 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