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더존비즈온 전자세금계산서 `빌36524`

대한민국 대표 전자세금계산서 더존비즈온(대표김용우)의 ‘더존 빌(Bill)36524’는 사용자 중심의 뛰어난 기능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 시장에서 가장 많은 기업의 선택을 받고 있다.

Photo Image
더존 전자세금계산서 Bill36524

특히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자사의 전사적 자원관리(ERP)와 연동해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Bill36524의 최대 강점으로 손꼽힌다. 현재 사용 중인 ERP를 교체하지 않고도 bill36524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존 ERP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원하는 대기업들로부터 연동 요청이 잇따르면서 SAP, 오라클 등 외산 ERP와의 연동 모듈도 제공하고 있다.

Bill36524는 ERP와 연동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만 해도 발행 및 수취 데이터가 ERP 내에서 동시에 회계처리 되는 것은 물론, 국세청 전송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부가세 신고 시 국세청에 기 전송된 전자세금계산서와 자동 대사해 오류를 미연에 방지할 수도 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전송할 때 거래 대금 청구와 결제를 용이하도록 돕는 지급결제서비스도 여타 세금계산서 서비스와 차별화 된 기능으로 제공된다.

Bill36524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전송할 때 전자문서 기반 지급결제서비스(BaroPay) 첨부가 가능해 계산서 발행 시점부터 그 이후까지 대금청구와 결제의 모든 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금계산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이 대금청구 수단임을 감안할 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만으로 미수금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점은 기업 실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용 편의성과 업무 간 접근성을 높인 더존만의 새로운 사용자 환경(UI/UX)도 높은 인기의 비결이다.

전자세금계산서뿐 아니라 엑셀, 워드 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전자계약, 샵메일(나라메일) 등 업무용 솔루션을 한 화면 안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교육 및 원격 A/S 등 사후관리도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사용자 요구에 맞춘 꾸준한 기능 개선도 Bill36524만의 장점이다. Bill36524의 세금계산서 화면 및 인쇄, 거래명세서 기능을 강화하고 입력화면, 출력양식을 보강을 하는 등 회사는 실제 사용자들의 각종 요구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세부적인 부분까지 사용자 중심으로 맞춰나가고 있다.

이처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와 앞선 기능으로 Bill36524는 개인사업자 및 중소·중견기업을 비롯해 외산 ERP 사용비중이 높은 대기업까지 모두 32만곳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며 전자세금계산서 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더존 전자세금계산서 Bill36524는 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서비스“라며 “신규기능 적용, 사용 환경 개선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주기자 kyj@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