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노원맛집 “맛과 품질 고객들이 인정, 위생등급은 A”

Photo Image

한 음식점의 단골고객이 되기까지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린다. 첫 이미지가 좋더라도, 실망하는 부분이 생기면 방문을 꺼리게 된다. 일반적인 소비자들의 심리다. 때문에 외식업체들은 이러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맛과 품질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위생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이다.

단골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제임스키친’도 마찬가지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착한 노원맛집으로 유명한 ‘제임스키친’은 단골고객들이 많아질수록 식재료 품질을 더욱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고, 위생 및 서비스 부분에도 큰 신경을 쓰고 있다. 서울특별시 음식점 위생등급 A를 받았다는 것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제임스키친’은 프랜차이즈가 아니다. 때문에 매장에서 더욱 꼼꼼한 관리를 한다. 매일 좋은 품질과 신선한 재료로 조리,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요리에 사용되는 피자도우, 소스류, 리코타치즈, 피클 등을 직접 매장에서 만들고 있다. 가공품을 사용하면, 맛이 떨어진다는 게 업체 측의 얘기다.

이러한 정성을 바탕으로 고객 한명 한명에게 특별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그 신뢰도가 매우 높다. 매장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큰 만족을 제공한다.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메뉴 하나에 2인분 기준의 푸짐한 양을 제공한다. 고급 이태리 요리를 실속 있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이 더욱 좋아한다.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는 크랩 로제 파스타와 블루베리피자다. 크렙 로제 파스타는 꽃게와 게살이 들어가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맛을 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블루베리피자는 쭈욱 늘어나는 피자치즈와 바삭한 피자도우 위에 블루베리가 곁들어져 있어 독특한 식감을 자극한다. 블루베리를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웰빙피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노원역맛집 ‘제임스키친’의 관계자는 “제임스키친의 노력이 담긴 특별한 맛과 멋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꾸준히 재방문을 하고 있다”며, “메뉴개발도 지속적으로 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더욱 맛과 품질이 뛰어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일요일은 휴무를 하고 있으니, 이해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제임스키친’은 서울시 노원구 상계2동 328-9번지 삼원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