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3차 기사단 미션 공개…‘간담회 장소를 선택하라!’

Photo Image

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한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제라’의 3차 기사단 미션으로 고객 간담회 개최장소 선정을 위한 투표를 18일(수)부터 오는 25일(수)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사단 미션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CBT) 기간 중 참가자가 가장 많았던 서울/경기 지역 중 7곳의 간담회 후보지를 고객들이 직접 결정하는 것이다. 고객들은 아제라 공식 홈페이지 내 기사단 페이지(http://azera.halgame.com/Event/Knights/Mission)에서 판교/사당/신촌/강남/교대/일산/부천 중 한 곳을 택해 투표하면 된다.

이번 투표의 목적은 개발자들이 고객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아제라’의 개선 방향과 서비스 방향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또한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고자 간담회 진행 장소를 투표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할 수 있다는데 의미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은 고객들의 투표율이 가장 높은 지역을 결정한 뒤 향후 구체적인 장소와 일정을 정해 고객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사단 3차 미션 수행을 위한 특별한 조건은 없으며, 누구나 회원가입 후 기사단 신청을 할 수 있고, 기사단이라면 누구든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아제라’ 기사단원들은 게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아제라’를 이끌어 가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활동할 수 있다.

박택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대표는 “‘아제라’가 최고의 전쟁 MMORPG로 거듭나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이라며 “직접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첫 기회와 장소를 선정하기 위한 이벤트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