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윤계상, 김태우," 지오디 재결합 의 영향은 이하늬 덕"

Photo Image
출처:/지오디 팬카페

이하늬 윤계상 커플을 김태우가 언급해 화제다.

이하늬 윤계상 커플을 언급한 김태우는 19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윤계상이 지오디에 합류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밝혔다.

김태우는 “이번 재결합에 이하늬의 공이 컸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무래도 계상이 형은 배우로서 어렵게 지금 위치에 올랐는데 다시 가수로 돌아오기가 어려웠을 것이다”며 “그런데 연예인들이 예상보다 귀가 얇다. 주위에서 좋은 말을 해주니까 결심한 것 같다. 특히 연인인 이하늬의 말에 맘을 굳힌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늬가 다행히 god의 팬이었다. 그래서 사실 이하늬에게 말을 잘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이번에 이하늬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덧붙였다.

김태우는 “15주년이라는 것, 또 여전히 우리를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이 있다는 점에서 다시 나올 결심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듀싱을 맡은 김태우는 “형들이 워낙 잘 아니까 그냥 방향을 제시할 뿐이다. 오랜만에 다섯 멤버가 모이는 거라 녹음실에서 만나면 수다 떨기 바빴다. 그래서 녹음 비용이 많이 나왔다”고 웃었다.

또한 “만나보니 멤버 중 내가 제일 많이 변한 것 같다. 결혼해서 아이 아빠가 됐고, 기획사 사장도 됐다”고 말했다.

윤계상 이하늬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계상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 잘만난듯” “윤계상 이하늬, 김태우 정말 재밌어” “윤계상 이하늬, 재결합해서 좋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