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이틀간 LG전자 강남본점에서 LG전자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LG전자 웨딩박람회에서는 가전,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여행, 혼수, 뷰티 등 실속 있는 웨딩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집중 상담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예진 한복, 황희 우리옷, 아씨, 류한복, 에클라바치, 백작부인, 메이앤리, 뮈샤, 쥬드주얼리, 헬로우트레블, 허니문리조트, 한누리여행사, 라비첸토, 아르코발레노, 젠클래식, 에클레시아, 스킨하우스, 라따블르 등 200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엄선된 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한분 한분의 개성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150쌍에게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100명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권, 150명에게 네추럴 썬크림, 롯데면세점 VIP할인권, 웨딩잡지, 웨딩다이어리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혼수가전 전품목을 임직원가에 구매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 선착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에게 젤네일아트와 35만원 상당의 고급 폐백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장재우 부지점장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 정보를 접하고 실속 있는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lgfair.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