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엠에프투(SECUI MF2)`는 변화하는 보안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국내 최초로 차세대 방화벽 개념을 적용한 제품이다.
보안 기능 모듈화를 통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새로운 보안위협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적화로 고성능을 보장한다.
최근 DDOS 공격, 웹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출현 등 기업 경영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보안이슈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러한 보안위협은 기존 네트워크 보안장비로는 대응이 어렵다.
배호경 시큐아이 사장은 “금번 TTA 시험인증 대상 최우수상 수상은 그동안 시큐아이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추진해온 엄격한 품질관리와 기술 경쟁력 확보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에 기반한 제품 기술력 확보에 노력하고 정보보안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큐아이는 2000년 창립 이후 네트워크 보안 기술개발에 역량을 집중해왔다. 정보보호 솔루션 개발부터 컨설팅, 전문 보안 시스템통합(SI) 서비스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배 사장은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열정과 국내 최고 보안기업으로 지켜야 할 사회적 책임을 준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