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 초대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김세환, 허용호와 함께

Photo Image

현대자동차가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The Brilliant Korea Season4)`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즌4 이벤트는 부부동반으로 두 가지 테마가 진행된다. 하나는 포크송의 대부로 불리는 `김세환`과 떠나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 여행`으로 12월 31일부터 1박2일간 해돋이와 포크송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테마다. 다른 하나는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함께하는 `태백 눈꽃여행`으로 내년 1월17일부터 18일까지 1박2일간 강원도 일대를 방문해 영월 선돌, 태백산 등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이다.

이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 중 현대차 전시장이나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방문한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시기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여행은 12월22일까지, 태백 눈꽃여행은 1월5일까지다. 현대차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5쌍씩 테마별로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나 전시장에서 각각 12월23일과 1월6일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소비자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부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가져왔다. 그간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칼의 노래` 김훈 작가와 함께하는 조선 역사기행, ▲`인간시장` 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의 발자취를 찾아! 가을 감성 문학 기행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총 830여명이 함께 했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