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프리스톤테일`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정식 업데이트하고 `신·캐·불·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공개한 신규 캐릭터 2종은 전사 `어쌔신`과 마법사 `샤먼`이다.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자들의 검증을 거친 뒤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했다.

Photo Image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하는 `신·캐·불·패`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 불패(不敗)`의 콘셉트를 내세워 다양한 방식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게임 속에서는 전 지역에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해 아이템을 얻는 `몬스터에게 불패`와 특정 레벨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받는 `나 자신에게 불패`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사용해 프리스톤테일 순위 1~100위를 쟁취하면 선물을 전달하는 `라이벌 불패`, 순위 뒷자리 숫자에 따라 특별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함에게 불패`도 함께 실시한다.

상점에서는 스피드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레벨 업 패키지 등 각종 패키지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모두에게 특별 아이템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는 올해 내세운 10대 공약 중 하반기에 실천한 첫 공약이라 의미가 크다”며 “오랜 기간 프리스톤테일을 사랑해주는 사용자들과의 약속인 만큼 모두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