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실로스코프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대표 양석용)는 오늘 BroadR-Reach® PHY 적합성 테스트를 위한 “원박스” 솔루션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새로운 옵션 BRR은 BroadR-Reach 적합성 테스트에 필요한 모든 테스트를 자동화하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수동 테스트에 비해 최대 90%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OPEN Alliance(One-Pair Ether-Net) Special Interest Group(SIG)이 지원하는 BroadR-Reach 이더넷 기술은 비차폐 단일 연선 케이블을 통한 100Mbps 연결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기술은 향후 몇 년 동안 자동차 산업 내에서 광범위하게 도입되어 차량 내 안전, 편의 및 인포테인먼트를 개선하고 네트워크 복잡성과 케이블 배선 비용을 대폭 절감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시장 확장 추세에서 자동 적합성 테스트는 BroadR-Reach 호환 제품의 상호 연동과 기대 성능 충족을 확보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텍트로닉스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관계자는 “텍트로닉스는 현재 또는 향후의 기술을 위한 BroadR-Reach 제품을 개발하거나 구현하는 회사에게 이상적인 테스트 파트너”라며 “텍트로닉스는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분야의 선두 업체이며, 오래 전부터 동급 최고의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으로 새로운 표준을 지원한 이력을 갖고 있다. BroadR-Reach PHY 테스트를 위해 텍트로닉스는 업계에서 유일한 “원박스”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재 이 사양을 위한 유일한 자동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옵션 BRR은 엔지니어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BroadR-Reach 제품 테스트를 돕기 위해 PSD(파워 스펙트럼 밀도) 및 반사 손실 측정을 포함한 사양에 필요한 모든 테스트에서 하나의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전까지 엔지니어는 이러한 테스트를 위해 스펨트럼 분석기와 네트워크 분석기를 각각 따로 사용해야 했다. 텍트로닉스는 하나의 오실로스코프로 이러한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고유한 IP를 출원했다. 이 “원박스” 솔루션은 복잡한 설정을 간소화하고 장비 비용을 줄여준다.
옵션 BRR 솔루션은 이 사양에서 권장되는 가장 중요한 측정 중 하나인 왜곡 측정을 위해 수행해야 하는 “불안정한” 신호 추가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테스트 픽스쳐를 제시한다. 경쟁 솔루션들은 현재 디스터버를 지원하지 않는다.
브로드콤(Broadcom)의 자동차 부문 선임 이사 알리 아베이(Ali Abaye) 박사는 “자동차에서 BroadR-Reach 이더넷으로의 전환이 빠른 속도로 이루어지고 있다”라면서, “새로운 네트워크 표준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요소는 장치의 사양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한 선두 테스트 및 측정 제공업체들의 지원이다. 텍트로닉스가 혁신적인 BroadR-Reach 적합성 및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는 점은 고무적이며, 이 솔루션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이더넷 기술 도입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SW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