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품을 프로액티브리더' 한국타이어에 도전하라!
한국타이어가 2013년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회사는 26일 채용공고를 내고, `세상을 품을 프로액티브 리더`를 원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세상을 품을 당신의 내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 총 100여명의 글로벌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했거나 2014년 2월 졸업 예정인 이들 중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라고 생각한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10월 1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로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서류전형을 거치면 인성검사와 역량면접, 프레젠테이션(PT), 영어회화평가가 이뤄지는 1차 면접이 있다. 이를 통과하면 2차 면접인 토론과 인성면접을 거쳐 한국타이어의 사원이 될 수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올해 대규모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 리딩 글로벌 타이어 컴퍼니로 도약할 수 있었던 것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 세상을 품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대학생이나 입사 희망자들과 진솔하게 소통하기 위해 채용 기간 동안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서 해당 대학 참가자가 100명이 넘을 경우에는 지역 사회복지 기관에 자전거를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도 병행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한국타이어 연구소 및 공장 제조시설 등을 견학하고 회사 현황을 소개받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도 운영할 계획이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