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사면 쓰던 제품은 보관해 드려요"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예약판매 및 보관서비스 실시

Photo Image

금호타이어가 13일부터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및 보관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함께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이벤트도 실시, 기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승용차용 윈터크래프트 KW27과 SUV 및 RV용 아이젠(I’ZEN) RV KC15다. 해당 제품을 살 경우 방한 제품을 제공한다. 9~10월 예약자가 해당 타이어 4개를 사면 보온성이 뛰어난 고급 아웃도어 재킷을, 2개는 캠핑 담요를 준다. 11월 예약 구매자는 고급 캠핑 침낭과 방한 장갑 등을 선물한다.

예약 구매는 행사 기간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타이어 종류 및 규격, 사은품 사이즈 등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전화 상담을 통해 희망일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면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사은품은 교체후 택배 배송된다.

이외에도 회사 차원의 보관서비스도 시범 실시한다. 사람들이 겨울용타이어 교체시 기존 일반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로, 그동안 대리점 자체적으로 시행해왔다.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한해 실시되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겨울용 타이어의 예약 판매 및 이벤트는 11월10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