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03/25/4.jpg)
㈜신한정보통신(대표 신우규 www.wisegiga.co.kr)은 AMD사(www.amd.com/kr)의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s)를 탑재한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제품 WISEGIGA UB-32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이로써 ㈜신한정보통신은 이 신개념의 프로세서를 이용해 NAS에 적용한 세계 최초의 개발 업체가 되었다.
APU란 AMD 사에서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가속 처리 장치로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는 고성능, 저전력 기반의 x86 임베디드 CPU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UB-3200 제품은 AMD G-Series T48E(1.4Ghz 2Core x86 64bit)를 채택하고, DDR3 2GB 메모리, SATA3 6Gb/s 콘트롤러 그리고 64bit OS가 적용되어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제품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스럽고 발열이 우수한 알루미늄 케이스와 저소음, 고성능의 60mm Fan 그리고 친환경 에너지 절약 효과를 고려한 제품이라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깔끔한 윈도우 데스크 탑 기반의 WEB-OS 를 적용한 WMS(WiseGiga Management System) 2.0을 적용하여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고가 제품에만 있는 LCD 패널을 기본 장착하였고 그 좌측에는 LED 터치 패드를 적용하여 LCD에 현재 설정된 IP를 자동으로 표시 해주며 시스템의 동작과 관련된 각종 정보와 설정을 LCD 와 터치패드의 동작만으로도 사용자가 쉽게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으며, 또한 하드디스크 문제 발생 시 간편하게 하드디스크를 교환할 수 있도록 전면에 트레이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한정보통신 신우규 대표는 “이번 UB-3200 제품의 출시를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 수출을 위해 CE 인증, FCC 인증을 진행 중에 있으며, 와이즈기가 NAS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국내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