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3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3월 개통 예정인 제2서해안고속도로를 비롯한 이순신 대교, 국도 43호선 송산-진안 구간 우회도로 등 신설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가 반영됐다. 또한 4월 개최 예정인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련 시설 및 정보도 포함됐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현실감을 높였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한 ‘3D 랜드마크’에는 ‘메리츠타워’, ‘양산시청’ 등을 추가했으며, ‘중부내륙고속도로’의 ‘3D 입체도로 모델링’도 추가 구축했다.
이 밖에도 봄 나들이를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 추천테마로는 ‘착한 식당’도 새롭게 반영됐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최신 도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다인 매년 6회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며 “500만 아이나비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