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첨단 소재로 강화된 보호기능을 갖추면서 디자인까지 고려한 시스템(SYSTM)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제품은 첨단 `포론 XRD(PORON XRD)`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고 슬림하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재의 강력한 내구성은 실험에서 입증됐다. 포론 XRD 사이에 유리를 넣고 볼링공을 떨어뜨린 실험에서 유리는 깨지지 않았고 충격은 흡수하고 분산시켜 깨짐을 막고 안전하게 보호했다.
회사는 혁신적인 케이스 구조도 선보인다. 고무 커버와 슬라이드 형식의 3중 레이어 구조로 보다 완벽하게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내놓았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는 “시스템은 디자인과 기능을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기존과 전혀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라며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으로 고객에게 더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아이폰5 전용으로 출시되는 시스템은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에 따라 바이스(Vise), 치즐(Chisel), 해머(Hammer) 세 가지로 가격은 3만9000원부터 5만9000원이다.
시스템 케이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