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업체 펀듀(www.fundu.co.kr)가 `안철수냐 문재인이냐 출간프로젝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원을 하면 `안철수냐 문재인이냐` 책을 받을 수 있고, 후원금 전액은 탈북 어린이ㆍ청소년에게 쓰인다.
출간을 앞두고 출판사로 연락이 오면서 프로젝트는 기획되었다. 사단법인 물망초에서 도움을 요청했다.
사단법인 물망초는 탈북 어린이, 탈북 청소년들을 위해서 제대로 된 대안학교를 만들고 영어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또한 국군포로 할아버지들을 위해서 요양원을 건립하기도 한다. 이에 깊은 공감을 한 출판사와 작가들은 펀듀에서 진행하는 `안철수냐 문재인이냐 출간프로젝트`의 수익금을 사단법인 물망초에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책 판매금액의 5%도 물망초에 별도로 전달할 예정이다.
출판사 관계자는 "책의 수익금을 후원금으로 전달함으로써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는 2012년 야권 대선주자로 거론되는 안철수 교수와 문재인 의원을 각계의 전문가들이 비교ㆍ분석한 책이다. 시중에 나오지 않은 책을 미리 구매하면서, 탈북 어린이ㆍ청소년에게 후원까지 할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2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3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6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7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8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