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발육부진 알고보니…“진드기 네 이놈!”

아이들은 잠을 자면서 키가 큰다. 그래서 잔병치례나 피부병 등으로 인해 잠을 깊이 자지 못하는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에 비해 발육이 부진하다.

특히 공해나 이물질 등으로 인해 아토피를 앓는 아이들이 늘어나면서 발육부진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걱정이 더 커지고 있다.

습기가 많은 여름은 진드기가 서식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다. 따라서 여름 이불만 바꿔줘도 진드기 박멸이 가능해 아토피는 물론 발육부진 걱정까지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다.

Photo Image

‘짜임키즈매트’는 독일에서 개발된 폴리에스터 얀 30만 가닥을 그물망 형태로 엮어 만들어서 공기 순환이 잘 돼 습기가 전혀 남아있지 않는다. 일명 3D 매트라고 불린다. 이 매트는 진드기가 살 수 있는 환경을 원천적으로 없애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공기 순환이 잘 되는 까닭에 아이가 엎드려 자도 숨이 막히지 않아 질식사를 일부 예방할 수 있다. 복원력도 우수해 하루 종일 누워있어서 섬유가 가라앉거나 쿠션이 줄어들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 우유나 음료수 등 이물질을 쏟을 경우 샤워기로 간편하게 세척한 뒤 건조대에 잠깐만 올려 두면 물기가 모두 사라져 항상 깨끗하게 쓸 수 있다.

특히 이 섬유는 포름알데히드가 전혀 없어서 화학성분에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재울 수 있다. 인체에 유해한 24가지 성분이 전혀 없는 것으로 국가통합인증을 받았다.

숨쉬는 짜임키즈매트를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보기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50&category=001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