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삼성전자 인터넷 쇼핑몰 노하우 강좌 개최

카페24가 삼성전자와 함께 `쇼핑몰 성공 노하우 강좌`를 개최한다. 기존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13일 오후 4시 삼성전자 서초사옥 5층 다목적홀에서 쇼핑몰 운영자 400명을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Photo Image

지난 11월 삼성전자와 심플렉스인터넷간 온라인 쇼핑몰 산업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에 따른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쇼핑몰 운영 성공 비법을 공유하고 상품 사진 촬영 방법도 함께 나눈다. 카페24의 대표 남성의류 쇼핑몰 `멋남`의 박준성 대표와 정윤희 사진작가가 강연에 나선다.

쇼핑몰 창업과 운영, 인터넷 광고 등을 상담할 수 있는 `카페24 마케팅센터 컨설팅 부스`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의 NX 카메라 제품과 렌즈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참석자들을 위해 행사 전 직접 전문 모델을 촬영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쇼핑몰 모델로도 활용할 수 있을 계획이다.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카페24 회원이라면 홈페이지(echosting.cafe24.com)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쇼핑몰 운영자와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성공에 대한 열정을 키울 수 있으면 좋겠다”며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 등이 공유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더 많이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