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달콤한 크리스마스 상품 및 사진이벤트 선보여

Photo Image

올 겨울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호텔예약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호텔 패키지와 이벤트를 눈 여겨 보자.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연인 &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줄 호텔패키지를 소개하며, 동시에 크리스마스 사진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담긴 멋진 사진을 등록하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조인 상품권 10만원 권을 5명에게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이모리 인화권을 증정한다.

호텔별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고자 한다면, 호텔에서의 달콤한 패키지를 추천한다. 잠실롯데호텔은 Sweet Holiday 패키지는 호텔에서 제작한 다이어리, 케익교환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38만원에 판매 중이다. 이비스앰배서더 강남프랑스산 레드와인 세트를 제공주는 패키지를 19만 8천원에 판매 중이다. 강남노보텔, 서울롯데호텔, JW메리어트 호텔도 추천한다.

친구와 연인들과의 멋진 파티를 준비한다면, 레지던스에서의 하루를 추천한다. 메리어트 여의도[MEA]와 신촌까사빌, 강남아르누보 등이 취사가 가능하여, 간단한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메리어트 여의도[MEA]는 원베드 아파트먼트 1박이 30만원에 판매 중이며, 수영장& 사우나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신촌까사빌 레지던스는 11만 5천원, 강남아르누보는 21만원에 판매한다.

세계의 크리스마스를 느끼고 싶다면, 해외로 떠나보자! 이 맘 때만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연말세일행사가 홍콩, 오사카, 밀라노, 파리, 뉴욕 등에서 내년 1월까지 진행된다.

쇼핑의 메카 홍콩은 이미 연말세일이 진행 중이다. 구정 전까지 이어지며, 하버시티, 랑함플레이스, IFC몰 등을 주목해보자.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11만 5천원~, 로얄퍼시픽호텔은 18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1월초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탈리아의 연말세일은 몬테 나폴레오네거리, 디매거진 아울렛 등 이 쇼핑 핫플레이스이다. 쉐라톤 디아나 마제스틱 24만 6천원~, 베스트웨스턴 갈레스 호텔 16만 3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호텔조인에서 크리스마스 호텔패키지와 이벤트로 달콤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호텔조인 홈페이지[www.hoteljo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