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생약 성분으로 만든 모발 건강 샴푸 및 헤어 토닉 선봬
화장품 전문기업 ㈜아이에스테크(대표 홍부진 http://ks1004.kr)는 14년 동안의 연구결과를 담은 한방 헤어 케어 브랜드 ‘모리턴(MoReturn)’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모리턴’은 홍삼, 황기, 당귀를 주요성분으로 두피와 모발건강에 도움이 되는 샴푸와 헤어토닉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리턴 헤어토닉’은 천연생약을 주성분으로 피부에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스프레이 형태로 분사 후 머리를 따로 감을 필요 없이 유효성분이 모근에 직접 영양분을 공급한다.
‘모리턴 샴푸’의 주요성분인 홍삼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며, 두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당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한방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어 냄새가 예민한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세계약침학회 사무총장 김현도 교수는 “워낙 많은 두피 케어 제품들을 접해 본 터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놀랍게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좋은 제품이라 많이 권해드리고 싶다”고 추천서를 통해 뜻을 밝혔다.
‘모리턴 헤어토닉’은 1일 2회 이상 원하는 부위에 분무하고 마사지 하듯 가볍게 문질러 주며, ‘모리턴 샴푸’는 일반 샴푸와 동일하게 사용하되 샴푸 시작에서 헹굼까지 두피에 5분 이상 잔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헤어토닉 5만원, 샴푸 4만원.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