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고민하는 사항 중 하나가 오픈 이후 주변의 경쟁 매장과 어떤 차별성을 줄 것인가 하는 부분이다.
입점 예정인 상권의 기존 경쟁 매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하여 많은 대응 방안들을 고민하지만, 실질적으로 신규 매장으로써의 경쟁력 이외에 큰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그리 쉽지 만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과 기존 점주들의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두팔을 걷고 나서는 업체가 바로 ‘보보스pc방’(http://www.bobospc.co.kr)이다.
보보스PC방에서는 자사 가맹점들의 영업력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하여 기존의 기다리는 소극적인 영업에서 탈피하여 상권내 유저들을 유인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지원하고 있다.
보보스PC방의 대표적인 지원 프로그램으로 매월 시행하는 ‘명품 이벤트’를 예로 들수 있다. ‘명품 이벤트’를 통하여 명품 루이비통 가방, 페레가모 벨트, 나이키 신발,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내방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내방 유저들이 게임도 즐기며 명품 상품도 받아가도록 하여 주변 경쟁 매장과의 차별화를 통한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겨울 방학 성수기를 코앞에 둔 이번 11월에는 2011년 현재 최고 인기 온라인 게임중에 하나인 ‘아이온’의 대박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여 전국 가맹점은 물론 내방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 듯이, 보보스pc방에서 매월 진행하는 명품이벤트를 통하여 가맹점과 방문 고객과의 유대감 향상은 물론 지속적인 재방문을 유도하여 실질적으로 가맹점의 매출이 상승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전국의 수많은 PC방들 중에 내 매장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고 고객과의 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이어주는 보보스pc방의 적극적인 차별화 전략은 경쟁pc방과의 확연한 경계를 짓는 명품이벤트로써 보보스pc방만의 확실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으로 피씨방 창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PC방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보보스PC방을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창업준비에 큰 도움이 될것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