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내가 쓰는 모바일 앱, 몇 위일까?

 전자신문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공동으로 우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정, 시상하는 ‘2011 앱어워드 코리아,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을 공모합니다.

 지난 1년간 새로 개발됐거나 업데이트한 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게임, 교육, 생활 등 용도별 다운로드 실적에 따라 평가해온 기존 방식과 달리, 등록 분야를 금융/부동산 및 쇼핑몰 등 11개 부문 75개로 세분화하고 평가항목도 디자인, UI/UX, 서비스 등 품질기준 위주로 진행합니다. 개발자에게는 사용성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자신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할 것입니다.

 모바일산업 발전과 앱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한 공모전에 관련기업 및 앱 개발자의 관심과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명:2011 앱어워드 코리아,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

 ●주최: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전자신문

 ●응모기간:10월~11월 7일

 ●응모대상:금융/부동산, 쇼핑몰, 교육, 고객지원/서비스, 광고/프로모션, 공공/의료, 미디어/정보서비스, 문화/레포츠, 생활브랜드, 제품브랜드, 기업일반 부문

 ●응모요건:2010년 10월 이후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

 ●신청방법:홈페이지(www.kipfa.or.kr 또는 www.webaward.or.kr) 신청 및 접수

 ●향후일정:결과발표 11월 24일

 시상식:12월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

 ●문의: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국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51-44 모범빌딩 2층 (02)874-8648)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