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천지, ‘Boys Like McGINN’ 화보로 여성팬 마음 흔들다!

‘Boys Like McGINN’ 화보촬영서 모델라인 과시하며 매력 발산

Photo Image

매력적인 보이스와 강렬한 춤, 귀여운 외모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고 있는 아이돌 그룹 ‘틴탑’의 맴버 니엘과 천지가 여성 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를 촬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틴탑 이외에도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유키스, 이하늘, 붐, 제국의 아이들, 싸이먼 D 등 6인의 남자 아티스트들이 함께 한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에서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이 소개됐다.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남다른 에너지와 소울을 지닌 남자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의상으로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섬세한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날 촬영에서 니엘과 천지는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매긴 관계자는 “틴탑의 천지와 니엘이 가지고 있는 소년의 이미지와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돌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의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니엘과 천지는 두가지 컬러의 더플 코트를 각각 입고 촬영에 임했다. 니엘은 레드 체크 더플 코트에 화이트 터틀넥을 매치해 소년의 순수함을 나타냈으며 여기에 골드 스키니 팬츠, 블루 레더 글러브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천지는 그린 체크 더플 코트에 이너에 체크 셔츠에 노르딕 패턴의 니트, 레드 팬츠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는 아이돌의 느낌을 살렸다. 이어 두번째 스타일로 폭스 퍼 무스탕 재킷에 블랙 워커를 매치해 남성적인 매력을 풍겼다.

한편,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매긴 매장에서 여성복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긴은 스타 도네이션 캠페인 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보촬영에 참여한 6인의 남자 아티스트들이 화보에서 직접 촬영한 의상을 비롯한 자신의 애장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와 매긴 홈페이지 (www.mcginnknightsbridge.co.kr)에서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쎄씨, 싱글즈,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은 오는 11월 초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