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뭐할까]시간&돈 절약하는 숙박 패키지 여행

Photo Image

 최근 한 인터넷몰 조사에 따르면 추석에 고향을 내려가지 않겠다고 말한 네티즌이 56%에 이른다고 한다. 하지만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다고 해서 온 종일 집에서 TV만 볼 수는 없는 노릇. 다가오는 추석을 깨알같이 즐기고 싶다면 전국 유명 호텔이 제공하는 패키지 숙박 상품을 이용해 보자. 패키지 숙박상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얹어줘 알뜰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다.

 옥션숙박(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을 위해 ‘추석 패키지 모음전’을 열고 추석 기간 중 이용하는 숙박시설에 따라 추가 1박 숙박 제공, 쿠폰할인, 무료조식, 전시회 관람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전윤주 옥션숙박 팀장은 “올해 추석 연휴가 짧은 관계로 고향에 가는 대신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10만원 내외의 숙박상품이 예약률이 높은 가운데 늦더위가 겹치면서 워터파크 티켓을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추석특집영화 대신 문화여행 떠나볼까

 ‘웨스틴조선서울’은 16만원대부터 23만원대까지 추석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객실 예약 시 휘트니 미술관전 ‘이것이 미국미술이다’ 전시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각 상품에 따라 2인 조식, 사우나 2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쿄인부산서면’은 4만원대부터 추석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상품에 따라 부산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 KTX 서울∼부산 간 왕복 티켓을 제공한다. 석촌호수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위치한 ‘롯데월드호텔’은 추석패키지 디럭스룸(17만원) 예약 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르네휘테르 헤어 스파세트(12만원 상당), 클럽라운지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잘 먹고 잘 놀아야 진짜 추석

 경북 경주에 위치한 ‘경주보문켄싱턴리조트’는 블루원 워터파크 패키지(12만6000원)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시 올해 개장한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2매)는 물론이고 2인 조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이용객 전원에게 자전거 무료 대여권 2매를 제공해 한층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엘카지노호텔’은 추석패키지 예약 시 레스토랑 이용 및 추가 식음료 주문 시 20% 할인, 사우나 5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블랙잭카페 50만 칩스를 무료로 제공해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옥션숙박에서는 추석 기간 중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제너두둔내’ 팬션 이용 시 추가로 1박 이용권을 제공해 하루만 예약하면 이틀을 이용할 수 있다. 최저 7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