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테크(대표 김학기)는 입스위치(Ipswitch)의 국내 단독 총판으로 국내 입스위치 총괄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바인테크가 국내 총판으로 선정된 지난 2006년 이후 ‘왓츠업골드(WhatsUp Gold)’는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이로써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NMS)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왓츠업골드는 복잡한 네트워크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관리도구이다. 맵 구성을 통해 장비의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SNMP와 WMI 모니터링은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빠르게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경보센터를 통해 모든 경보와 통지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왓츠업 골드 버전15’는 레이어2 기반의 장비 자동탐색 기능으로 더욱 빠르게 장비를 등록하고 맵을 구성할 수 있다. 인터네정보서비스(IIS) 지원으로 한층 안정된 웹콘솔(Web-Console)은 리본타입의 메뉴, 홈 워크 스페이스(Home Workspace) 등이 재구성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다양한 플러그인을 통해 폭넓은 네트워크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국낸 총판인 바인테크를 통한 시기적절한 기술 지원과 우수한 서비스를 받고 있는 왓츠업 골드는 현재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왓츠업 골드 버전15 출시로 NMS 시장에 더 큰 영향력을 가지게 될 것으로 바인테크는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바인테크는 지난 3월 네트워크 모니터링의 다양한 서비스를 중단 없이 제공할 수 있는 왓츠업 ‘골드 플러그 인 모듈’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보다 폭 넓은 네트워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왓츠업 골드 플러그인 모듈은 네트워크 관리 수요가 증대된다고 해도 새로운 제품의 설정 및 사용방법을 배울 필요가 없다. 최소의 비용으로 방대한 네트워크까지 지속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관리구조, 보고서 양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네트워크 개별 포트 단위까지 장치를 탐색해 맵핑할 수 있다.
이외에 수집된 정보를 분석해 보여주는 왓츠커넥티드와 트래픽 병목현상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네트워크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대역폭이 잘 활용되고 있는지를 보여 주는 플로우 모니터도 있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6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7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