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25일 `전국 지역 캠퍼스 특강의 날` 개최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재웅)는 오는 25일 1학기 종강 및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맞아 예비입학생들과 지역주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지역 특강(만남)의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지역 특강의 날’은 교수와 재학생 사이의 오프라인 유대관계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경기, 대구, 부산, 광주, 경남 등 전국 5개 지역학습관에 교수가 직접 방문해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특강한다.

 △경기(의사결정의 달인/이진경 부동산학과 교수) △대구(금융지식이 힘이다/서영수 금융보험학과 교수) △부산(마케팅이란 무엇인가/전광호 경영학과 교수) △광주(나와 너의 이해/이정원 군경상담학과 교수) 등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특히 이번 특강에서는 전임교원이 특강자로 나서며, 서울 본교 캠퍼스에 방문하기 힘든 재학생과 예비입학생을 위해 학업상담 시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뿐 아니라 특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 예비입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인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노인복지학과 교수)은 “특강을 통해 재학생뿐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교육의 기회와 혜택이 골고루 전해지길 바란다”며 “예비입학생은 교수 및 선배와 만나 사이버대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7월 21일까지 5개 학부 13개 학과에서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문의 (02)944-5000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