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티브 잡스 `만화 위인전` 나온다

Photo Image
미국에서 스티브 잡스의 만화 위인전이 곧 출판된다.

 애플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그린 만화가 출판된다.

 미 블루워터 프로덕션(Bluewater Productions)은 13일(현지시각) 스티브 잡스의 과거와 현재 성과를 그린 만화책을 8월 24일 출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2페이지 분량의 이 만화 위인전의 스토리는 C.W. 쿡이 담당하고 그림은 크리스 슈미트가 그렸다.

 블루워터의 사장인 대런 데이비스는 “그를 싫어하거나 칭송하거나 간에 스티브 잡스의 비전과 비즈니스 혜안이 세계를 변화시켰다”며 “스티브 잡스의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미디어에 보도되고 있고 그의 건강 상태는 주가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출판 배경을 밝혔다.

 또한 “이 책은 기술 혁신가로서 스티브 잡스가 애플을 어떻게 만들었고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등과 같은 제품으로 어떻게 재기에 성공했는지 다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블루워터는 레이디 가가, 사라 플레인부터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저커버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현존 유명인들의 만화 위인전 시리즈를 출판하고 있다. 마크 저커버그 만화 위인전은 매진으로 큰 성공을 거뒀으며 이번 스티브 잡스의 위인전 역시 같은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현선기자 hspark@etnews.co.kr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기사원문

 http://news.cnet.com/8301-27076_3-20070868-248/steve-jobs-comic-book-biography-on-the-way/

 http://www.google.com/hostednews/ap/article/ALeqM5jfdJYIZ1fMyw5u7KsJ-F66aRpGEQ?docId=c10c1f5357f241d1aad4b3139f98eaab

 http://www.washingtonpost.com/national/apple-co-founder-steve-jobs-gets-bio-treatment-in-comic-by-bluewater-productions-in-august/2011/06/13/AGJiBeTH_story.html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