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가 주말을 포함해 총 4일 간의 설 연휴 동안 국내외 최신 HD영화들을 엄선해 특집 프로그램으로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무료 고화질 영화관(http://www.pandora.tv/my.cinero)’ 채널에서 설 연휴 기간 내내 상영되는 영화로는 2007년 개봉작 중 배우 윤진서가 주연인 공포영화 ‘두 사람이다’와 황정민, 공효진 등 특급 배우들이 등장하는 멜로영화 ‘행복’, 그리고 강동원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M’ 등이 제공된다.
또한 외화로는 2007년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데스프루프(Death Proof)와 함께 유럽영화제에서 개막작으로 선보이며 예술성으로 많은 관심을 얻었던 독일 영화 ‘포미니츠(4 Minute)와 프랑스산 로맨틱 코미디 ‘결혼하고도 싱글로 남는 법(Rent a Wife)’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판도라TV는 ‘명탐정 코난’과 ‘고스트 바둑왕’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또한 애니메이션 채널을 통해 24시간 무료로 상영한다.
이와 관련해 김명수 판도라TV 미디어 담당 이사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설 연휴를 맞이해 가족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를 장르별로 엄선했다”며 “판도라TV는 최신 HD 영화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등 사용자들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도라TV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긴급 상황과 폭주하는 트래픽 등에 대비하고 24시간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연휴 기간 내내 24시간 비상 근무체제를 운영할 계획이다.
IT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6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7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8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어떤 길도 거침없는 프리미엄 SUV”
-
10
조국, 징역 2년 실형 확정…5년간 출마 못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