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미디어총괄이 신세대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창의적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제1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홈·모바일·오피스 등 디지털 신상품과 콘텐츠·서비스·솔루션 관련 신규 비즈니스로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외 대학교·대학원 재학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 단위로 응모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디지털미디어 총괄은 외부 아이디어 공모전을 정례화하고 앞으로 일반인까지 응모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아이디어의 독창성·사업 연계 실현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삼성전자의 마케팅·사업기획 실무진 심사를 통하여 선발한다.
대상(1팀)에게는 상패와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1팀)은 상패와 상금 300만원, 우수상(2팀)은 상패와 상금 200만원, 장려상(3팀)은 상패와 상금 10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1차 심사 통과자 전원에게는 삼성 디지털 제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삼성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한다는 전략으로, 수상자들이 삼성전자 입사 희망을 원하면 가산점을 부여 할 방침이다. 이 회사 박종우 사장은 “고객 목소리를 신제품과 신규 비즈니스에 적극 반영해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모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며, 각 대학교 캠퍼스 게시판과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며 삼성전자 디지털미디어총괄 홈페이지(www.samsungdm.co.kr)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차윤주기자 chayj@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롯데, 3년 만에 헬스케어 법인 청산
-
2
네이버, 올해 역대 최대 실적 예고…카카오도 수익성 개선
-
3
韓·中 유통 1위 e커머스로 뭉친다…쿠팡·네이버 양강 체제에 '도전장'
-
4
김유진號 한샘, 수익성 위주 전략 지속 추진…멤버십 재론칭
-
5
성남산업진흥원, 산업안전·준법경영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
“'오징어게임'에 참여한 춘식이”…카카오, 넷플릭스와 콜라보
-
7
네이버, 계엄 이후 검색 점유율 '껑충'…뉴스 소비 효과
-
8
CJ온스타일, 딜라이브·CCS충북방송·아름방송 송출 재개
-
9
[혁신플랫폼톡]디지털 나침반으로 여는 상업용 부동산의 항로
-
10
“위탁급식·컨세션 사업 호조”…풀무원, 3조 클럽 '눈앞'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