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커뮤니티, 대대적인 직원공채

UCC커뮤니티(대표 김종만)가 대대적인 직원 채용으로 사세 확장과 함께 공경적인 경영체제를 갖춘다고 14일 밝혔다.

UCC커뮤니티(www.uccc.co.kr)는 UCC 동영상을 퍼갔을 경우 그곳의 사용자가 동영상을 볼 때마다 퍼간 사람에게 1원씩 현금을 주는 마케팅으로 창업 3개월만에 “레드헤링 아시아 어워드”에서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에 선정된 UCC 전문사이트다.

UCC커뮤니티 관계자는 "최근 사이트방문자가 2배로 증가하고 UCC 광고 매출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중소업체로는 이례적 규모인 25명의 직원 공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UCC커뮤니티의 공채 모집부문은 기획 개발 디자인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 거의 전 부분의 신입 및 경력자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등을 거쳐야 한다.

서류 전형 이메일 접수는 2월 28일까지이며 근무지역은 본사 소재지인 부산이다.

김종만 사장은 “UCC 관련 사업규모가 계속 확대되는 추세여서 인력 수요가 많은 상황”이라며 “앞으로 정기채용 외에도 수시채용도 병행해 인력 규모를 계획적으로 충원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현재 유씨씨커뮤니티는 일본어 버전 사이트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6개월 이내 영어 및 중국어 버전 UCC커뮤니티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