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설맞이 서비스 및 이벤트 진행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상준)가 엠파스와 네이트를 통해 설맞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검색 포털 엠파스는 구정연휴 특집 페이지 ‘5일간의 황금연휴 즐기기’를 내놓았다.

설 연휴 전후를 비포 앤 애프터(Before & After)로 나눠 각 시기별 유용한 정보를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비포에서는 설날음식 요리하기, 볼만한 추천 영화, 한복 이렇게 입어보세요 등의 정보를, 애프터에서는 설날 음식 활용하기, 계획 없이 연휴 신나게 보내는 법,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놀이 등의 유익한 내용이 제공된다.

또한 엠파스 2008 설 실속쇼핑 한마당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알찬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신규 회원 및 구매 고객에게 무료 토정비결 이벤트와 2008 수퍼 쿠폰을 선물로 준다.

초특가 선물마당, 반값 선물마당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설 선물을 구입할 수 있고, 대량 구매 회원을 위한 대량 구매 혜택마당도 마련됐다.

메신저를 통해 지인들과 대화 도중에도 설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다.

네이트온 키워드 대화를 이용하면 설날 선물, 설날 교통, 설날 영화, 설날TV 편성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올 한해 운세를 점쳐주는 1:1 맞춤 신년운세 이벤트 또한 2월말까지 진행된다.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설 특강도 오픈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 이투스(www.etoos.com)는 250여 개 기본 강좌와 심화 강좌로 구성된 설 특강을 내놓았다.

‘설 프리패스’를 이용하면 설 특강 과목 중 3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