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서점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인터넷 리브로와 오프라인 영업매장인 북스리브로의 회원간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문화 콘서트 ‘책과 음악이 있는 풍경’을 열고 고객들을 초대한다.
오는 9월9일 수원야외음악당에서 손미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SG워너비, JK김동욱, 동물원과 같은 대중가수와 서울팝스오케스트라, 뮤지컬가수 ROSE 등이 출연해 시낭송과 함께 가요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8월31일까지 리브로 회원이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만50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콘서트 관람권에 당첨된 고객 전원은 공연 당일 기증 가능한 책 한 권을 가져와야 한다. 리브로는 행사 당일 기증된 도서를 모아 문화소외 지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통합을 계기로 고객들은 온오프라인 매장 구분없이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내역이 통합돼 보다 쉽게 우수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200만원의 독서마일리지(1명), LCD TV(1명)와 해외여행상품권(2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통합회원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브로 홈페이지(www.libr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한영기자@전자신문, youngsh@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9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10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