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한국HP, `우리 아이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SBS(대표 안국정 www.sbs.co.kr)가 다음달 2일까지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와 공동으로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비 꼬마스타 선발을 위한 ‘내 아이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BS가 3월 21일부터 방영될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주인공을 뽑는 이번 프로젝트는 주입식 교육법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사고하고, 창의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미션을 실제 수행할 주인공을 찾는 것이다. 4세부터 13세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HP 아카데미(www.hp.co.kr/hpacademy/71)에 회원가입 후 아이가 창의력을 발휘해 직접 만든 작품과 함께한 사진, 혼자 보기 아까운 순간을 담은 사진 등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결과는 3월 9일에 발표되며, 선발된 가족 2팀은 2007년 3월 21일 방영되는 SBS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 각각 4주 동안 주인공으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와 아이방을 창의적으로 리모델링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참가자 만명에게는 영어마을 체험(20명), 문단열 선생님 펀글리쉬 수강권(80명), 온라인 적성검사(900명), HP아카데미 3개월 무료 사용권(8,999명)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