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디자인젯 신제품 출시

Photo Image

한국HP (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최상의 컬러를 구현하며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HP디자인젯 8000s<사진>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HP디자인젯 8000s는 기존의 9000s에 장비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경제적인 출력비용 능력을 추가하였으며 탁월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생생한 컬러 출력을 구현한다. 작동이 간편하여 간판 제작업체나 옥외 광고 대행사 등에서 광고물을 비롯한 실내 장식용 프린트나 간판 등을 최고 퀄리티 이미지로 손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최대 폭 64인치(1626 mm) 대형 프린트가 가능하며, 88 ft2/hr (8.17 m2/hr)의 인쇄 속도로 720 x 720 dpi(인치당 찍히는 점의 수)의 해상도 출력을 구현했다.

HP디자인젯 8000s에 사용되는 HP 로우 솔벤트 잉크는 뛰어난 화질을 실현하는 6컬러 시스템으로 훨씬 다양한 색감을 실현하고, 접착성 비닐, 필름, 배너용지, 섬유 등 다양한 비코팅 용지에서 탁월한 출력물을 인쇄한다.

신경준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마케팅 담당 “이번에 출시된 HP 디자인젯 8000s는 탁월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생생한 컬러 출력물을 구현해 그래픽 시장에서 요구하는 높은 생산성과 비용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