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PC 가운데 품질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W5A’는 대만계 컴퓨터 업체인 아수스텍컴퓨터(http://www.asus.com.tw)의 제품이다.
아수스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노트북PC 기획 및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세계 1위의 마더보드 제조사라는 강점을 가진 아수스는 지난해 8월 한국시장에 첫선을 보여,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보여주며 고급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는 평이다.
이미 전세계적인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는 이 회사는 대만, 러시아, 유럽 등지에서는 소비자 판매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시장에서는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AS), 감성 디자인, 저발열, 저소음으로 파워 유저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시장의 평가다.
‘글로벌 워런티’라는 2년간 무상 보증수리는 아수스의 대표적 AS 전략으로 유학생이나 출장이 잦은 직장인들에게서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