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CAD: 오토데스크코리아 `오토CAD 2006`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남기환 http://www.autodesk.co.kr) ‘오토CAD 2006’은 국내외에서 2차원 CAD 업계를 석권하고 있는 오토CAD의 20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오토CAD 2006은 파일 크기를 평균 52% 줄이고 생산성을 최대 70%까지 향상시키는 등 업무 효용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은 오토CAD 2004의 기능을 토대로 구축돼 도면 세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유용한 새로운 도구를 제공한다. 오토CAD 2006을 사용하면 일상적인 모든 작업을 더욱 신속하고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블록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작성, 조작 및 추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동적 블록 기능에서부터 소프트웨어가 아닌 설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적 입력 기능까지 제공한다.

 오토CAD 2006은 단일 도면 작성에서 전체 도면 세트 관리까지, 웹을 통한 설계 정보 공유에서 마케팅을 위한 인상적이고 그래픽이 풍부한 프레젠테이션 작성까지, 이 모든 작업에서 오토CAD는 CAD 생산성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 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토데스크코리아 측은 무엇보다 내년 2월에 단종되는 ‘오토캐드 2002’ 기반 모든 산업군별 제품의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이 제품을 시장에 집중적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남기환 사장은 “2D 제품을 캐시카우로 가져가면서 2D 업그레이드 수요를 3D 제품 고객으로 흡수하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데스크코리아 측이 오토CAD 2006을 전략적으로 내세우는 이유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