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기술(대표 송건호 http://www.amteq.co.kr)은 현재 미국, 유럽, 아르헨티나, 브라질, 일본 내에 독점 계약 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과 공조 체제를 이어가며 세계 프린터 시장에서 그 입지를 넓혀 가고 있으며 매년 매출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침기술은 모바일 프린터, 키오스크 프린터, MP3P 전용 미니 스피커를 선보인다. 모바일 프린터는 블루투스, IrDA를 통해 PDA와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론 시리얼, USB 케이블도 사용 가능하다. 마크네틱 카드 리더를 지원하며 PDA나 휴대폰과 연결, 영수증뿐 아니라 측정된 데이터도 출력한다.
키오스크 프린터는 티켓, 바코드 및 쿠폰 출력용 제품으로 ATM에 사용된다. 올해 출시한 ‘트리포드’라는 이름의 MP3P 전용 미니 스피커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MP3P뿐만 아니라 데스크톱PC, 노트북PC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스피커의 복잡한 선과 큰 부피의 부담에서 벗어나 삼발이 모양의 획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 손 안에 꼭 들어가는 휴대성도 장점이다.
이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를 포함해 전세계에 판매중이며 현재 물량을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이 회사는 SEK2005뿐만 아니라 매년 CES, 세빗, 차이나 소싱 페어 등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 홍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