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존]금주의 신작

컴투스가 개발하고 LGT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액션과 RPG 장점을 잘 조화시킨 것이 특징. 빠른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효과로 액션감을 살렸고 다양한 퀘스트와 스킬을 통한 캐릭터 육성 등 RPG적인 요소도 충실하다. 컴투스의 순수 창작 게임으로, 이미 SKT와 KTF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플레이어는 악마에게 납치당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주인공이 되어, 방대한 맵을 이동하며 게임을 풀어나가야 한다. 아내와 함께 납치당한 시녀 구출, 사로잡힌 천사의 치료 등 다양한 퀘스트가 있고, 퀘스트 결과에 따라 게임의 엔딩도 달라져 계속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강력한 아이템을 얻거나 주인공의 스킬을 선택 강화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진행 방식에 따라 게임의 재미도 달라진다.컨스미르가 개발하고 KTF에서 서비스되는 ‘실크로드’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를 모바일화 한 게임이다.

‘실크로드’ 모바일은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 RPG로 기획됐으며 기존 액션RPG에서 부족했던 이펙트 및 사운드, 타격감 등을 모바일에서 극대화시켜 제공하고 있다.

거대 캐릭터와 다양한 공격패턴을 가진 많은 종류의 적, 화려한 필살기, 웨이브 파일을 직접 변환해서 만든 생생한 효과음과 적절한 속도감은 ‘실크로드’온라인에서의 짜릿한 전투 쾌감을 그대로 모바일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또한 전반적인 플레이에 대한 구성도 속성 요소를 첨가하여 화(火), 수(水), 뇌(雷)의 공격속성과 몬스터에게도 대응되는 상대속성이 존재해 단순한 공격이 아닌 전략적인 형태의 플레이로 차별화된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

<취재부 webmaster@thegame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