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이 오픈베타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트라비아’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얼음지역으로 둘러싸인 ‘크레바타’라는 새로운 맵이 추가되고, 이에 어울리는 7종의 몬스터도 추가된다. 또 기존 지역인 액트1에는 던전 3층이 추가되고 액트2에는 고블린스카우트, 오크매지션, 오크코맨더 등 새로운 몬스터가 더해진다. 이밖에 전사와 마법사, 궁사 등 각 캐릭터의 스킬 및 스킬 요구 레벨,스킬 시전효과 등도 크게 변했다.
◇EA의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커맨드&컨커 제너럴 제로아워’의 한글패치 1.01버전이 공개됐다.이번에 EA코리아가 공개한 패치에는 데스밸리, 이이런드래곤 등 총 8가지의 새로운 멀티프레이어 지도가 추가됐고 GLA의 터널네트워크 건설시간이 단축됐다. 또 적의 레이더에 특정 위장 유닛이 나타나던 문제점과 서플라이 적재소 버그 등도 해소됐다.
◇MBC게임의 ‘스타크래프트 마이너리그’ 진출자 24명이 확정됐다. 차재욱(테란), 나도현(테란), 김동진(테란), 베르트랑(테란), 변은종(저그), 김환중(프토), 박용욱(프토), 전태규(프토) 등 8명은 시드 배정을 받아 자동 진출했다. 또 지난 22일과 25일 최종 결정전을 거쳐 랜덤 유저인 이현승과 김성제(프토) 및 송병석(프토)과 박상익(저그)이 마지막으로 합류해 임요환(테란)과 최수범(테란), 한동욱(테란), 박경수(테란), 변길섭(테란), 박태민(저그), 임정호(저그), 박성준(저그), 안석열(저그), 지영훈(저그), 마재윤(저그), 김근백(저그) 등과 함께 메이저리그를 향한 대장정에 나서게 됐다.
◇드라마틱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가 최근 새로운 이야기 ‘챕터3’를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챕터3’는 해적의 보물을 찾기 위한 새로운 모험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섀도우&애쉬 소속의 캐릭터 4명과 액시피터 소속 캐릭터 4명이 함께 보물을 찾으러 떠난다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검은 안개섬 필드와 몬스터 및 장식을 위한 아이템과 퀘스트를 위한 이벤트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단독개인사업자 'CEO보험' 가입 못한다…생보사, 줄줄이 판매중지
-
3
LG엔솔, 차세대 원통형 연구 '46셀 개발팀'으로 명명
-
4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5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6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7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8
페루 700년 전 어린이 76명 매장… “밭 비옥하게 하려고”
-
9
127큐비트 IBM 양자컴퓨터, 연세대서 국내 첫 가동
-
10
'슈퍼컴퓨터 톱500' 한국 보유수 기준 8위, 성능 10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