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화제상품]프랜드리베이비 `출산준비세트`

 ‘출산준비세트’는 출산 육아용품 전문업체 프랜드리베이비(http://www.fbeshop.com)에서 올 하반기 처음 선보인 이후 국내 출산·육아용품 시장의 최고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침구, 내의, 수유용품 등 출산 전후로 준비해야할 상품을 세트로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세트 판매에 따른 대량 구매 효과로 시중가 대비 최고 44%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 이익도 크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라인 주문이 크게 늘어나는 추세 속에 아기 아빠인 남성들의 주문량도 급속히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프랜드리베이비측의 설명이다.

 초보 부모가 수십가지 다양한 출산준비 용품을 종류별로 비교해가며 구매한다는 것은 쇼핑을 떠나 일거리에 가깝다. 더구나 바쁜 맞벌이 부부일 경우, 출산 준비 자체가 큰 어려움일 수밖에 없다. 출산준비세트는 이러한 부부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춰, 꼭 필요한 필수품만 모아 한 번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준비하고 싶어하는 부부들의 욕구를 해결해 줬다.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다.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들이 부피가 큰 이불, 겉싸개, 욕조 등을 2∼3일 내에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어 매력적이다. 같은 세트 상품이라도 품목별 또는 단일 품목만을 묶어 판매하는 타사와 차별화돼 있다. 세트 상품의 종류도 10만∼40만원 대에 20여종으로 다양하다. 아기 성별에 따라 핑크계, 또는 블루계로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20만원 세트상품은 이불요 세트, 짱구베개, 좁쌀베개, 겉싸개, 속싸개, 배냇저고리(2), 내의, 손싸개, 턱받이, 면기저귀, 기저귀커버, 기저귀밴드, 젖병260ml(3), 젖병125ml, 젖병건조대, 욕조, 목욕그네, 사각바스타올, 손타올, 손수건(10), 면봉, 젖병건조대(사은품) 등으로 구성됐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