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코닥 이지쉐어 DX-6490

 한국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DX-6490’은 인터넷쇼핑몰 CJ몰에서 지난 11월 한달 동안에만 약 2000개가 판매된 대 히트상품이다. 올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된 제품 중 판매수량에서 3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400만 화소에 10배 광학 줌, 3배 디지털 줌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면서도 50만원대(59만9000원)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실속파 디카족에게 환영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수동에서 완전 자동제어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수동 제어를 사용하면 독립적으로 조리개, 셔터속도, ISO감도 및 기타 변수를 조작해 일상적인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초보자라면 완전 자동모드를 선택하면 최상의 조건에서 손쉽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최대 f/2.8(광각) f/3.8(망원)조리개로 조명이 어두운 실내에서 밝은 실외까지 모든 조명 상태에 맞게 조절이 된다는 점 또한 장점 중 하나다. 특히 다기능, 저조명 정밀 자동 초점 시스템과 고속 형상 감지 초점 모듈을 갖추고 있어 거의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도 피사체의 위치를 정확하게 조절하여 초점을 맞춘다.

 뷰파인더에는 대형 56mm 고해상도 LCD화면이 탑재돼 이미지가 선명하고, 색채가 풍부해 실내나 실외, 밝은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뛰어난 이미지 화질을 구현한다.

 사진기에 들어 있는 리튬이온 전지를 활용해 3시간 이내에 급속 충전이 가능하며 윈도 또는 매킨토시 시스템에 원터치 방식으로 디지털 카메라를 업로드할 수 있어 편리하다.

 12월말까지 CJ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8% 할인쿠폰, 1만원 인화권,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경원기자 kwj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