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소식

 △굿모닝신한증권은 1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굿모닝신한이 이번에 온라인 고객들에게 평가받기로 한 항목은 담당 영업 사원의 정보제공 능력, 상담서비스 품질, 연락빈도 등 온라인 상담 서비스 전반과 지점 창구서비스, 지점 환경 등 지점 서비스 전반에 관한 것이다. 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 씨어터, 무선주전자, 리워드 1만점 등 푸짐한 선물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LG투자증권은 15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3개월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증권 거래가 가능한 PDA용 단말기인 팜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사은 행사 기간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신형 마스코트 PDA단말기를 가입비(3만원)없이 무료로 가입할수 있고 장치비(2만원0도 면제받는다. 또 구형 단말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100% 무상으로 신형 단말기로 교환해주는 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대우증권은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넉아웃 안정형’ELS와 ’조기상환 디지털형’ELS 등 2종을 공모한다. 이번에 대우증권이 판매하는 ’넉아웃 안정형’ELS는 100% 원금보장하는 만기 6개월 상품으로 만기까지 한번이라도 KOSPI200이 설정일 대비 15% 이상의 상승을 기록할 경우 연 7.8% 수익률로 확정되며, 0∼15% 상승을 기록할 경우 상승률의 26%를 수익으로 제공한다.

 △증권거래소는 삼성증권과 동원증권을 올해 상장실적이 우수한 증권회사로 선정했다.또 한국증권시장을 중국기업에 적극 홍보한 상해우상투자자문유한공사(上海宇上投資諮問有限公司)에 대해 특별상을 수여하기로 했다. 시상식은 16일 오전 열린다.

 △증권거래소는 18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까지 신관 21층 대회의실에서 사이버 애널리스트 박경철씨(필명 시골의사)를 강사로 초청, 12월 증권특강을 실시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