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넷]인터넷몰엔 눈 대신 경품이 펑펑

 인터넷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기 한창이다. 젊은이들의 축제 가운데 하나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업체들이 이벤트를 미리 기획, 네티즌들을 유혹하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다양하게 마련된 각종 행사에 참가, 평소 갖고 싶었던 물품을 공짜로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게 됐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공짜 선물뿐 아니라 추운 겨울을 따뜻이 보낼 수 있는 추억거리도 만들어 보자.

 마니아 커뮤니티 포털 인티즌(http://www.intizen.com) 이용자들은 뜻밖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외로운 싱글을 대상으로 하는 ‘폭소클럽 폭소미팅’은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KBS ‘폭소클럽’에 출연중인 유명 개그맨과 함께 선남선녀가 미팅을 즐기며 한바탕 흥겨운 잔치를 벌이는 이벤트. 19일까지 인티즌 사이트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행사 티켓을 쥘 수 있다.

 인티즌은 또 자사의 포토블로그 ‘마이미디어’ 사용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첫눈 사진과 함께 글을 등록하면 50MB의 용량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쇼핑몰 CJ몰(http:://www.cjmall.com)은 구매 및 응모회원 총 200커플을 추첨해 춘천가는 기차 왕복티켓 2매와 반지의 제왕 영화관람권 2매(춘천시내 극장용)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러브트레인’ 행사를 마련한다. 당첨자는 16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신세계몰(http://www.shinsegae.com)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잊지못할 메시지를 남기는 ‘크리스마스 메시지쓰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까지 신세계몰 사이트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천수가 많은 글을 기준으로 최고 1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24일 개별통보하거나 신세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모션(http://www.emotion.co.kr)이 운영하는 게임사이트 오락실(http://www.oraksil.com)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맞이 기념 학교대항 이벤트를 연다. 이 행사는 오락실 회원중 초중고 대학생을 대상으로 각 게이머의 성적을 점수화해 컴퓨터, MP3플레이어, 디지털카멜라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점수는 게이머의 게임참여 횟수·게임 랭킹·각종 아바타 콘테스트 등을 통해 학교별 순위를 매긴다.

 도메인 및 호스팅 업체 후이즈(http://www.whois.co.kr)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 디자인 경진대회를 연다. 심사를 통해 장학금 100만원과 MP3플레이어, 웹호스팅 3개월 무료이용권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24일까지 후이즈 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전경원기자 kwj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